슈팅 RPG 거울전쟁, 12월 6일 ‘SEASON2: 여왕의 그림자’ 업데이트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 대표 남택원)의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12월 6일 업데이트 되는 흑마술파 세력의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전설적인 대마술사 쿨구레루 데스모네에 의해 창설된 흑마술파는 패로힐 대륙 중부를 장악하고 있는 세력이다. 양쪽으로 해방부대와 악령군을 상대하면서 분전하는 흑마술파는 거울전쟁의 3개 세력 중 가장 현대적이고 조직적인 체계를 갖추고 있다. 그 세력의 중심에는 200년 이상 통치를 계속해온 여왕 쿨구레루 데스모네가 존재한다.

공개된 프롤로그 영상에서는 용병 생활로 전장을 떠돌던 주인공이 여왕 쿨구레루 데스모네에 이끌려 흑마술파 정규병에 지원하게 되는 과정을 엿볼 수 있다. 오는 12월 6일 진행되는 ‘SEASON2: 여왕의 그림자’ 업데이트에서는 흑마술파 세력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이야기와 개성 있는 4개의 신규 직업이 등장한다.

엘엔케이는 12월 6일 업데이트를 흑마술파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기존 시스템 개편, 커뮤니티 확대와 유저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추가할 예정이다.

거울전쟁은 스토리 중심의 롤플레잉에 클래식 슈팅의 재미를 더한 슈팅 RPG 장르의 게임으로, 거울전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irror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