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 기간 동안 게임에 대한 유저 참여, 피드백 활발

(주)패스엠(대표 박민우, pj.gamefolder.co.kr)은 4일(화),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웹 삼국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패자천하(覇者天下)'의 공개 서비스(OBT) 일정을 공개했다.

'패자천하'는 지난 11월 29일(목)부터 12월 2일(일)까지 4일간 진행된 CBT를 통해 게임의 안정성, 시스템 점검과 함께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바 있다. 이에 오는 12월 6일(목)부터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다.

패스엠은 호평 속에 CBT를 종료한 기념으로 12월 3일(화)부터 오는 13일(목)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커뮤니티 게시판이나 블로그에 '패자천하'를 홍보하는 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3만원 권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 이름인 '패자천하' 라는 시제로 각 음에 맞는 사행시를 지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패자천하'는 중국의 삼국지를 기반으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PvP', '일기토', '신의탑', '제후전' 등의 다양한 전투는 물론, 역사 속 도시들을 구현한 방대한 세계맵은 천하통일의 욕구를 자극시킨다. 또한 '무장사천성', '수렵 시스템' 등의 미니게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패스엠 박민우 대표는 "CBT에 많은 유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매우 기쁘다. 덕분에 '패자천하'가 한국 유저에 맞는 게임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OBT에서는 유저 여러분이 남겨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부족한 점을 개선해 더 나은 서비스로 찾아 뵙겠다. 또한 OBT 시작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유저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패자천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pj.gamefold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