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표 취업전문 직업훈련기관...부산 동구 별관 부산역점 오픈

[부산역점을 오픈한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 사진=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

부산의 대표적인 취업전문 직업훈련기관인 (주)제이제이이엔씨 부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대표 조재훈)는 지난 9일 부산 동구에 별관인 부산역점을 오픈했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현재 범내골점 본관을 운영중이다. 취업준비생들의 직업훈련 수요를 해결하고, 시외 거주 수강생들의 장거리 통학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접근성이 용이한 부산역 10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부산역점을 오픈했다.

이번 별관 오픈으로 울산, 양산, 김해 등의 인근 지역의 취업준비생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부산역점은 본점과 동일하게 우수한 교수진과 취업지원센터 교직원이 분담 운영한다.

이번 개강 과목은 게임프로그래머양성, 전자출판실무자양성, 게임그래픽디자이너양성, 무역물류회계관리실무자양성 과정 등으로 전액 국비 지원된다.

특히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수업으로 인해 학부 마무리기간 포트폴리오 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련 전공자들에게 1:1 제작지원, 자기소개서 첨삭 등 심도깊은 취업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과 다양한 취업 교육 프로그램으로 졸업예정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으며 새롭게 별관을 오픈한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부산을 대표하는 국비훈련기관으로서 최대한 많은 구직자들이 국비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신규 과정들을 발굴,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다년간 취업역량강화 교육을 운영한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으로, 다양한 분야 구직자의 취업을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운영하는 주요교육과정은  ▲게임그래픽▲캐릭터원화▲배경원화▲UI/UX디자인▲게임애니메이션▲게임이펙트▲3D그래픽디자인▲모델링▲맵핑▲3D맥스▲게임프로그래밍▲기초개발언어▲게임엔진▲유니티▲코코스▲서버개발▲게임인공지능▲게임셰이더▲VR게임개발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물류관리사▲국제무역사▲무역영어▲직업상담사▲전산세무회계▲컴퓨터활용▲광고편집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교육을 진행, 취업연계 중이다. 교육기관에서 진행하는 교육과정이나 취업지원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