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말 비공개 테스트로 마지막 담금질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는 웹툰 제작사 와이랩(대표 심준경)과 공동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슈퍼스트링’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공식 카페 오픈 및 신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웹툰계의 어벤져스라 불리는 기대작 ‘슈퍼스트링’은 와이랩의 유명 웹툰 아일랜드, 신암행어사, 부활남, 테러맨, 심연의 하늘, 신석기녀 등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이 하나의 세계관 안에 등장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다.

‘슈퍼스트링’에는 총 100여 종의 히어로와 몬스터가 등장하며, 캐릭터의 스킬 성장 및 능력 강화를 통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다.

공식 카페는 ‘슈퍼스트링’의 정보와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고,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이 밖에도 ‘슈퍼스트링’에 등장하는 영웅들의 정보와 이후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에 대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실제 게임플레이로 이뤄진 시네마틱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미지의 적들에 맞서 싸우는 테러맨·부활남·신석기녀의 화려한 스킬 연출을 담았고, 악당 아지태와의 몰입감 넘치는 전투 연출을 통해 스토리를 더욱 풍부하게 구현했다.

한편 ‘슈퍼스트링’은 오는 11월 말 비공개테스트(CBT)를 실시해 출시를 위한 마지막 담금질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