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 하반기 공연계 주목

라이엇 게임즈가 세종문화회관에서 선보이는 국내 최초 ‘리그 오브 레전드(LoL, 롤)’ 음악 콘서트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가 9일 기준으로 좌석 점유율 90%를 달성하는 등 올 하반기 공연계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 LoL의 광대한 세계관과 그 속에 담긴 이야기를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로 담아내는 공연이다. 세종문화회관의 첫 게임 기획 공연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BS교향악단과 이병욱 지휘자의 참여로 게임 팬들은 물론, 공연계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공연은 60인조 오케스트라와 오페라 합창단의 협연으로 꾸며진다. 여기에 세종문화회관 산하 예술단인 서울시청소년국악단의 협연도 펼쳐진다. LoL의 깊은 세계관을 국악기 연주를 통해 한층 풍부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여기에 매 시즌마다 공개되어 전 세계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LoL 시네마틱 영상과 여섯 명의 팬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특별 제작한 영상[1]이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상영되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상품 스토어를 통해 LoL 굿즈를 구매할 수 있으며, 포토존 운영, 챔피언 코스튬 플레이 행사도 진행된다. 라이엇 게임즈는 공연 관람객들을 위해 공연 포스터를 비롯해 팬 아트 엽서 세트, 마우스 패드, 스킨 쿠폰 등이 포함된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보다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생중계 관람을 지원한다. 메가박스의 클래식 공연 큐레이션 프로그램인 ‘메가박스 클래식 소사이어티’를 통해 11월 27일 금요일 공연 전막(인터미션 포함)을 전국 40여개 상영관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는 11월 27일과 28일 양일에 걸쳐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27일 금요일 공연 라이브는 메가박스 클래식 소사이어티 큐레이션을 통해 전국 메가박스 40여 개 상영관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관람 티켓은 11월 6일부터 메가박스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