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크래프트’ 이후 모든 게임 공동프로모션 MOU

▲ 더나인코리아 이우영 상무(왼쪽)와 레이저코리아 김준희 지사장이 31일 업무협약 조인식을 가졌다.
[게임톡] “최고의 게임에서 최고의 게이밍을 체험하라.”

더나인코리아(대표 박순우)는 지난달 31일 서울 삼성동 아셈타워에서 레이저코리아(대표 김준희)와 공동 마케팅에 관한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

더나인이 한국에서 출시하는 새로운 게임들과 레이저가 출시하는 신제품이 함께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공동 마케팅을 추진해 나가는 것.

당장 정식서비스에 돌입한 ‘던전 크래프트’의 고객들에게 레이저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한다. 레이저코리아는 레이저 제품의 고객들이 전략 웹게임 ‘던전 크래프트’를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5000캐시(500크랑)의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우영 더나인코리아 상무는 “하이엔드 게이밍 기기의 선두 브랜드 레이저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나인과 레이저 양사의 고객이 모두 만족할만한 게임과 제품을 함께 선보일 것이다. 양사에게 큰 시너지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준희 레이저코리아 지사장은 “레이저는 최상의 성능과 디자인으로 게이머들을 위해 특화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더나인의 참신한 게임들과 함께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체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더나인코리아는 지난달 18일 ‘던전 크래프트’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이후 올해 ‘팔선봉신전(가칭)’, ‘프리렐름즈’, ‘팍스노라’, ‘플래닛사이드2’ 등 총 5개의 타이틀을 런칭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