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전원 참여 불발…지효, 나연, 사나, 채영만 참여

‘리그오브레전드’ 가상 걸그룹 K/DA의 EP 앨범에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가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라이엇게임즈가 “멤버 전원이 아닌 4명만 참여한다”고 밝혔다.

라이엇게임즈는 3일(현지시각) 북미 웹진 폴리곤을 통해 “K/DA의 신곡 I’ll Show You에는 지효, 나연, 사나, 채영만 참여한다”고 밝혔다.

‘I’ll Show You’는 K/DA의 EP 앨범 ‘ALL OUT’의 다섯째 트랙이다. 트와이스 외에도 베카 붐(Bekuh Boom)과 아니카 웰스(Annika Wells)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현지 시각으로 11월 27일 공개된다.

트와이스가 누구의 목소리를 맡을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K/DA는 아칼리, 아리, 카이사, 이블린 4명의 챔피언으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이 중 아칼리의 목소리는 (여자)아이들의 소연, 아리의 목소리는 (여자)아이들의 미연이 줄곧 맡아왔지만 다른 멤버들의 목소리는 여러 명의 가수가 번갈아 소화해왔다.

한편 K/DA는 8월과 10월에 발표한 선공개곡 ‘The Baddest’와 타이틀곡 ‘MORE’를 시작으로 총 5곡의 신곡을 순차 공개한다. 11월 13일에는 ‘Villain’, 11월 20일에는 ‘Drum Go Dum’, 11월 27일에는 ‘I’ll Show you’가 공개된다.(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