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경력직 선발 제도…테마를 선정해 관련 분야에서 맞춤형 모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일 새로운 인재 선발 제도 ‘테마 채용’을 통해, 게임 디자인(Game Design) 직종 경력 사원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테마 채용은 우수한 경력직 인재를 보다 적극적으로 선발하기 위한 새로운 채용 방식이다. 특정 기간 집중적으로 인재 확보가 필요한 영역을 테마로 선정하고 해당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기간 중에는 테마별 맞춤형 모집 및 홍보 활동을 전개해, 지원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첫번째 테마는 게임 디자인이다. 채용은 ▲내러티브 디자인(Narrative Design) ▲시스템 디자인(System Design) ▲콘텐트 디자인(Content Design) 분야에서 진행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NC 테스트, 면접 전형 순이다. 지원서는 11월 13일 자정까지 엔씨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엔씨소프트는 향후에도 테마 채용을 진행해, 인적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 구현범 CHRO(최고인사책임자)는 “테마 채용은 지원자들께서 필요로 하시는 채용 정보들을 특정 분야별로 집중 제공하는 제도”라며, “우수 인재들이 엔씨 해당분야 지원 시 보다 도움을 드리고자 새롭게 시도하는 방식”이라고 말했다.

서민석 크리에이티브 센터장은 “엔씨는 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개발자들이 모여 있어, 게임 디자이너의 상상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는 곳”이라며 “업계 최고의 게임 개발 환경에서 각 게임들이 가지는 차별화된 재미를 끝까지 증명해 내는 게임 디자인 스페셜리스트 분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