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프로그래머 5일-게임그래픽 10일 국비지원 과정 개강

(주)제이제이이엔씨 부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가 게임국비수업을 오는 11월 개강한다.

게임프로그래머 양성과정은 11월 5일, 게임그래픽디자이너양성(2D)과정은 11월 10일이다. 이번 교과 과정은 새로 개점하는 부산역점에서 개강한다.

이번 개강을 위해 해당 과정의 사전 접수자 중 비전공자 대상으로 각 과정별 기초 사전수업을 무료로 제공하며 기초 드로잉, 기초 C언어 예비수업으로 진행된다.

4개월 과정으로 편성된 이번 교육은 상기 과정을 수료하면 2D 그래픽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원화, 캐릭터, 배경, UI 그래픽, 애니메이션, 특수효과 등을 제작 가능하게끔 구성했다.

프로그래머양성과정은 5개월으로 편성, 프로그래밍 기초부터 게임 엔진과 저작도구를 활용하여 플랫폼 개발환경을 구축, 설계, 구현단계까지 진행한다.

특히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서 비대면 수업으로 인해 포트폴리오 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련 분야 취업희망자들에게 1:1 제작지원, 자기소개서 첨삭 등 심도깊은 취업컨설팅을 제공한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코로나19 비상대책 위원회를 별도 구성하고, 전문방역업체를 섭외하여 하루에 3번 주요 공용공간을 소독 진행, 전 교직원 및 훈련생 발열상태를 체크하고 있다.

한편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다년간 취업역량강화 교육을 운영한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으로, 다양한 분야 구직자의 취업을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운영하는 주요교육과정은  ▲게임그래픽▲캐릭터원화▲배경원화▲UI/UX디자인▲게임애니메이션▲게임이펙트▲3D그래픽디자인▲모델링▲맵핑▲3D맥스▲게임프로그래밍▲기초개발언어▲게임엔진▲유니티▲코코스▲서버개발▲게임인공지능▲게임셰이더▲VR게임개발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물류관리사▲국제무역사▲무역영어▲직업상담사▲전산세무회계▲컴퓨터활용▲광고편집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교육을 진행, 취업연계 중이다.

교육기관에서 진행하는 교육과정이나 취업지원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