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들의 화려한 액션, 섬세한 표정 연기 눈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11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 △시네마틱 플레이△캐릭터별 인게임 △레이드 △맵 소개 영상을 유튜브 채널 세븐나이츠TV에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시네마틱 플레이 영상은 실제 게임 초반에 나오는 화면으로, ‘세븐나이츠2’ 오리지널 캐릭터이자 '아일린'의 딸 '렌'이 자신의 운명을 향해 가는 내용을 1분 안에 담고 있다.

캐릭터별 인게임 영상은 루디, 아일린, 세인이 현재까지 공개됐으며, 각 영상에는 캐릭터들의 화려한 액션 연출뿐만 아니라, 디테일한 표정 연출을 통해 스토리의 서사를 더욱 풍부하게 구현했다.

‘세븐나이츠2’ PvE 콘텐츠의 꽃 ‘레이드’는 4인과 8인 레이드로 구분된다. 모든 레이드는 싱글 플레이도 가능하고, 다른 이용자와 함께 하는 것도 가능하다. 레이드의 보스는 각양각색의 특색이 있어 이를 전략적으로 잘 풀어나가는게 핵심이다. 이번에 공개된 레이드 영상에서 다양한 보스 공략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맵 소개 영상에는 게임 시작 배경인 테라 왕국, 라니아와 스파이크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는 얼음성, 레이첼의 숨결이 느껴지는 대사막 등 주요 배경 맵 5종이 담겼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다루고 있다. 이 게임은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사전등록을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