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테스트 통해 공개된 주요 콘텐츠 및 시스템 총 망라해 선보일 계획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회사 ㈜KRG소프트(대표 김정수)가 개발 중인 정통무협 온라인게임 ‘열혈강호2’의 ‘파이널 테스트’를 오는 12월 20일(목)부터 23일(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열혈강호2’는 인기 무협만화 ‘열혈강호’의 30년 후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무공, 원작을 기반으로 한 스토리텔링 게임 전개가 특징인 정통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지난해 12월 첫 테스트를 시작으로 총 3차례의 비공개 테스트 및 스페셜 테스트를 진행한 ‘열혈강호2’는 이번 4일 간의 ‘파이널 테스트’를 마지막으로 공개서비스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열혈강호2’의 ‘파이널 테스트’는 그 동안의 테스트를 통해 공개된 주요 콘텐츠와 시스템을 총 망라해 선보일 예정이다. 엠게임 포털 회원이면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으로 진행되며, 오픈 시간 및 콘텐츠 등 세부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공지할 계획이다.

KRG소프트 김정수 대표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지난 1년간 진행된 테스트를 통해 발전해 온 열혈강호2의 콘텐츠 및 서버 스트레스 등에 대해 최종 점검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며, “엠게임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으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