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10월 2일까지 선수와 감독의 개별 인터뷰 영상 순차 공개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이 프로게임단 DRX의 ‘2020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진출을 축하하고, 감독과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인터뷰 영상을 제작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작년 말 대규모 팀 리빌딩으로 신인 선수들이 다수 영입된 DRX는 2020 LCK 서머 스플릿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서 젠지를 제치고 가장 먼저 롤드컵에 진출했다. 올해 스프링 시즌 3위, 서머 시즌 2위, 롤드컵 진출이라는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뒀으며, 현재는 9월 25일 중국 상하이에서 개막하는 롤드컵 경기를 준비 중이다.

레드불은 LCK 스프링 시즌과 서머 시즌에 대한 소회와 롤드컵 진출 소감 등 선수들과 감독의 못다한 이야기를 인터뷰 영상에 담았다. ‘DRX cvMax’ 김대호 감독이 전하는 선수들 소개부터 시작해 ‘DRX Deft’ 김혁규, ‘DRX Keria’ 류민석, ‘DRX Chovy’ 정지훈, ‘DRX Doran’ 최현준, ‘DRX Pyosik’ 홍창현, ‘DRX cvMax’ 김대호 감독 개인의 이야기까지 총 7편의 스토리가 펼쳐진다. 9월 26일부터 매일 한 편씩 레드불과 DRX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DRX 주장 ‘DRX Deft’ 김혁규 선수는 영상을 통해 “시즌 초반에 우리가 롤드컵에 진출할 거라 예상한 사람은 그리 많지 않았다. 하지만 우리는 해냈고, 이제 목표는 롤드컵 우승”이라고 말했다.

레드불은 DRX 인터뷰 영상 공개와 함께 SNS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불은 지난 LoL 2019 월드 챔피언십과 올스타전의 공식 음료 후원사였으며, 2019년 DRX와 후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