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6’의 플래티넘 에디션 업그레이드, 50% 할인가 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롤러코스터 타이쿤 3 컴플리트 에디션(RollerCoaster Tycoon 3 Complete Edition)’과 ‘3 아웃 오브 10(3 out of 10)’을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선정하여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론티어 디벨롭먼트에서 개발한 ‘롤러코스터 타이쿤 3 컴플리트 에디션’은 꿈꿔왔던 테마파크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본편과 두 개의 확장팩 모두를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3 아웃 오브 10’은 세계 최초 플레이가 가능한 시트콤을 표방하며, 세계 최악의 비디오 게임 스튜디오에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애니메이션 쇼와 게임으로 구성된 코믹 어드벤처 게임이다.

한편 지난 8월 13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한 ‘토탈 워 사가: 트로이’의 최신 아마존 DLC도 무료로 제공된다. 오는 10월 8일까지 토탈워 홈페이지를 통해 토탈워 액세스 계정을 에픽게임즈 계정에 연결하면 아마존 DLC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 5월 역대급 게임 무료 배포 중 하나로 큰 화제를 모았던 ‘문명 6’의 플래티넘 에디션 업그레이드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6개의 문명 및 시나리오 DLC팩과 흥망성쇠 및 몰려드는 폭풍 확장팩이 포함된 이번 에디션은 9월 29일까지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