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 출시 후에도 여전히 인기 ‘후끈’

CJ ENM은 애니메이션사업부의 모바일게임 ‘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가 론칭 2개월만에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7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고스트워’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IP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전략 배틀 모바일 게임이다. 나만의 ‘고스트 덱’을 조합해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전략 배틀을 즐길 수 있다.

국내 최고 인기 IP를 기반으로 한데다 ‘테일즈런너’ 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가 제작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고스트워’는 론칭과 동시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전략 장르 게임 인기 1위, 전체 게임 인기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출시 이후에도 모바일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며 최근 누적 다운로드 50만을 넘어서는 쾌거를 이뤘다. 최근 구글 플레이스토어 에디터가 추천하는 ‘최신게임 9월호’에 선정되기도 했다.

‘고스트워’는 누적 다운로드 50만 기념 및 다가올 추석 연휴를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한다. 더불어 새로운 고스트 ‘오피키언’과 ‘예언귀’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10월 8일 첫 방영 예정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수상한 의뢰’에 등장할 신규 고스트들도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