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파티로얄’에서 첫 공개…직접 만든 이모트 2종 추가

BTS(방탄소년단)이 ‘포트나이트’에서 신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 안무 버전을 전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에픽게임즈는 21일 “BTS가 파티로얄 모든 파티광들을 위해 메인 스테이지를 불태운다”며 “한국 시각 9월 26일 토요일 오전 9시 파티로얄에서 BTS의 폭발적인 싱글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안무 버전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BTS가 직접 만든 신규 이모트 댄스 2종이 추가된다. 이 이모트 댄스는 9월 24일부터 아이템 상점에서 구할 수 있다. 또한 에픽게임즈는 “(다이너마이트 안무 버전) 프리미어 또는 다시 보기가 끝나면 메인 스테이지에서 다이너마이트 트로피컬 리믹스(Dynamite Tropical Remix)가 시작된다”고 덧붙였다.

BTS 제이홉은 “새로운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안무 버전을 포트나이트 파티로얄에서 처음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뷔는 “다이너마이트 안무를 표현한 포트나이트 이모트 2개로 저희와 함께 춤을 추면서 영상을 즐겨달라”고 전했다.

한편 ‘포트나이트’ 파티로얄은 메인 스테이지에서 미니 게임, 콘서트, 영화 등을 관람하는 소셜 공간이다. 영화 ‘인셉션’ 및 미국 아티스트 디플로(Diplo)의 공연이 진행된 바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