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별 키스 연출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 추가 공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디브로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수집형 RPG ‘여신의 키스: O.V.E’(여신의 키스: 오브, 이하: O.V.E)의 사전예약자 수가 6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O.V.E’는 키스를 활용한 참신한 콘셉트와 보는 즐거움을 극대화한 비주얼로 국내 미소녀 게임사에 한 획을 그은 ‘여신의 키스’의 IP를 활용한 수집 RPG다. 로봇 유닛, 후손 캐릭터 등을 통해 전작과의 연결성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스토리, 새롭게 선보이는 설정 및 모드 등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O.V.E’ 사전예약자 수는 20일을 기점으로 60만을 돌파하였으며, 사전예약과 동시에 진행한 누적 참여 이벤트에 따라 신청자라면 누구나 태생 4성 캐릭터 ‘아미카’와 유료 재화 ‘4,000 다이아’를 확보한 채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사 측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 보상을 대폭 상향, 게임 론칭 전 80만을 돌파할 경우 2,000개가 추가된 총 ‘6,000 다이아’를 지급할 예정이다.

플레로게임즈는 60만 돌파를 기념해 ‘O.V.E’ 대표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신규 프로모션 영상(PV) 1종을 추가로 공개했다. 캐릭터별 각기 다른 매력부터 시리즈의 아이덴티티인 키스와 부파 연출까지 임팩트있게 담아낸 이 영상으로 출시 전 분위기 예열에 본격적으로 나설 전망이다.

한편, 공식카페에서는 출시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실시 중이다. 우선, 오는 27일까지 사전예약 참여를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O.V.E 굿즈’(쿠션, 아크릴 피규어 중 랜덤)를, 20명에게 ‘300 다이아’를 제공하고, 같은 기간 지정 게시판에 ‘O.V.E’에 바라는 점을 자유롭게 게재한 이용자 중 선정된 15명에게 ‘O.V.E 굿즈’를 선물한다. 공식 카페 누적 인원 수에 따라 다이아, 골드, 고급 아이템, 티켓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인원 달성 이벤트’도 게임 출시 전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