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장한모습과 아름다운 풍경 사실적 구현

▲ 터키 안탈리아에 위치한 듀덴 폭포의 모습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이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지중해 터키의 신규 낚시터‘듀덴 폭포’를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터키의 낚시터듀덴 폭포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고대 유적지가 공존하는 지중해 최대휴양도시안탈리아에 위치하고 있다. 지중해 바닷가와 맞닿아 있으며 특히, 안탈리아 석회암지대에 있는 폭포 중 가장 크고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청풍명월에서는 높이가 20M에 달하는 폭포의 웅장함과 주변 풍경을 사실적으로 구현해 냈다. 듀덴 폭포는 지난 21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청풍명월터키 출조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직접 낚시를 즐긴 곳이기도 하다.

업데이트와 함께 최고 레벨을 기존 48레벨에서 50레벨로 상향 조정했으며 큰눈환도상어, 전자리상어 등 총 20종의 새로운 물고기와 이용자의레벨에 따라 능력치가 함께상승하는 성장형 채비6종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별모래 아이템을 사용할 경우,마지막에 놓친 것과 같은 종류의 물고기를 다시 낚을 수 있는 재도전 기능을 새롭게 적용했으며겨울철에 어울리는 스노우보드복의상도 선보인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종민 사업팀장은 “듀덴 폭포는 터키 내에서도 뛰어난 절경을 가진 낚시터로 현지인들에게가장 인기가 높은 곳이다”며“앞으로 청풍명월은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새롭고 다채로운 낚시터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청풍명월 공식 홈페이지(http://cm.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