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걸그룹 K/DA, 트위터 통해 아리 새로운 모습 공개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 롤)' 가상 걸그룹 K/DA가 컴백을 앞두고 멤버 아리의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K/DA는 24일 트위터 공식 계정을 통해 ‘The Queen’이란 소개 문구와 함께 아리의 모습을 공개했다. K/DA의 아리는 그룹 내에서 리드 보컬과 리더를 맡고 있다. 한국의 구미호 설화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들어진 챔피언이기도 하다.

아리의 모습이 공개되자 트위터에서는 순식간에 리트윗 2만, 마음에 들어요 5만건을 돌파했다. 유저들은 아리와 더불어 추가로 공개될 다른 멤버들의 모습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고 있다.

K/DA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인기 캐릭터인 아리, 이블린, 카이사, 아칼리로 구성된 가상 걸그룹이다. 이들이 2018년 롤드컵 결승전에서 공개한 데뷔곡 ‘POP/STARS’는 유튜브에서 3억6000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올리며 큰 인기를 끌었다. 실제 노래는 한국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소연, 미국 가수 메디슨 비어와 자이라 번스가 담당했다.

이들은 8월 27일(한국 시각 28일) 선공개곡 ‘The Baddest’로 컴백할 예정이다. 선공개곡(Pre Release Single)이라는 문구가 등장한 점에서 다수의 곡을 선보일 가능성도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