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활동 등 우수활동 유저 선발, 아이템 상시 제공

▲ 사이퍼즈 에이스 선발
[게임톡] “사이퍼즈, 우수 활동 에이스를 뽑아라.”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서 오는 3월 31일까지 약 두 달 간 우수활동 유저를 뽑는 ‘사이퍼즈 에이스(ACE) 선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이퍼즈 에이스’는 사이퍼즈와 관련된 커뮤니티활동을 활발히 수행한 유저로, 네오플은 아티스트(Artist), 크리에이터(Creator), 엔터테이너(Entertainer)로 세분화해 각 분야에서 우수한 활동을 한 유저에게 ‘ACE포인트’를 부여, 이를 기준으로 최종적으로 에이스를 선발한다.

아티스트, 크리에이터 분야는 홈페이지 내 팬아트, 공략게시판에서 엔터테이너분야는 외부 커뮤니티에서 활동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에이스들에게는 상시 주요 게임아이템 지급과 같은 게임 내 전반적인 활동지원과 홈페이지 내 전용공간 마련, 각종 ‘사이퍼즈’ 행사 우선 초청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정헌 네오플에서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실장은 “지속적으로 재기발랄한 창작물을 올려주시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에이스로 선발된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사이퍼즈
’사이퍼즈’는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이다. 다른 유저들과 팀을 이뤄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상대진영 건물을 파괴하는 방식의 AOS게임이다. 지난해 12월 25일 ‘사이퍼즈’의 최고 동시접속자수는 8만 명을 돌파, 국내 AOS게임 중 최고기록을 달성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