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4 유저 전국 30여개 지정 PC방 접속 가능

▲ 아키에이지
[게임톡]  “80일간의 아키에이지 클로즈베타 대장정, 이제 PC방에서도 즐긴다.”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의 네 번째 비공개테스트 (Closed Beta Test, 이하 CBT4)를 PC방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2월 1일부터 25일까지 전국 주요 PC방에서 진행하는 ‘아키에이지’ CBT4 PC방 프로모션은 전국 주요 도시 PC방 30곳에서 진행한다. 해당 PC방에서는 ‘아키에이지’ CBT4에 당첨되지 않은 유저들도 아키에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PC방에서 아키에이지를 즐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아키에이지 CBT4에 당첨되지 않은 유저가 프로모션 참여 PC방에서 20레벨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PC방 프로모션에 응모돼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그래픽 카드와 마우스를 증정한다.

김용곤 아키에이지 마케팅 총괄 이사는, “아키에이지 CBT4 주요 콘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기 위해 PC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이번 아키에이지 CBT4 PC방 프로모션을 통해 아키에이지 CBT4에 안타깝게 당첨되지 못한 유저분들이 PC방에서 아키에이지를 테스트해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 CBT4는 80일 동안 매주 업데이트를 하며 화요일을 제외한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매일 7시간 동안 진행 중이다. www.ArcheAge.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