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플레이어들로 구성된 4인의 멘토진 출연

리그 오브 레전드의 오디션 프로그램 ‘LoL THE NEXT(이하 롤 더 넥스트)’가 2일 첫 번째 에피소드 ‘차세대 LoL STAR 탄생의 서막’을 방영했다.

방송에서는 울프, 폰, 마린, 프레이의 LCK 1세대 레전드 플레이어들로 구성된 4인의 멘토진이 등장해, 미래의 스타 플레이어를 꿈꾸는 참가자들과 면접을 진행했다.

심층 면접을 거쳐 본선에 진출하게 된 40인은 각 포지션 별 8명의 인원으로 구성되었으며, 이 중 현재 한국 서버 랭킹 1위이자 ‘T1 연습생 버돌(T1 Burdol)’ 노태윤과 ‘Gen G 카리스(Karis)’ 김홍조가 포함되어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 외에도 명문대 재학생,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배경의 인물들이 등장을 알렸다.

이들은 4인의 멘토 소속으로 각각 선발되어 코칭을 받게 될 예정이다. 9일 방영될 2회차에서는 멘토진이 선발한 플레이어들의 티어가 공개될 예정이며, 실제 플레이를 통해 자신들의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롤 더 넥스트는 라이엇 게임즈가 야심 차게 준비한 대국민 오디션 방송이다. LCK 피드(유튜브, 트위치, 네이버, 아프리카 TV, wavve, jump VR)와 아프리카 TV 케이블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30분 방영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