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기 생일 기념해 ‘맑은 색깔’ 이벤트 실시, 추억 시나리오 감상

페이퍼게임즈(Paper Games)는 모바일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프로듀서’에서 백기의 생일을 기념해 ‘맑은 색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2일까지 진행되며, 정규/특집 시즌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단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풍경 울리기’에서 ‘단책’과 ‘소원 스티커’를 사용해 추억을 확인할 수 있다.

추억을 확인할 때마다 마이홈 선물과 우연, 골드, 하트, 추억 아이템이 포함된 랜덤보상 중 1개를 얻는다. 특히 추억 아이템을 얻으면 추억 시나리오가 순차적으로 잠금 해제되며, 모든 추억 시나리오 확인시 이벤트 특별운명 백기·맑은 색깔(SR)을 획득할 수 있다.

백기·맑은 색깔(SR)을 얻고 나면 소원회랑으로 진입해 보유한 ‘단책’과 ‘소원 스티커’를 소모해 백기에게 소원을 전달할 수 있고, 매 회당 마커펜 1개와 랜덤한 수량의 ‘소원 이슬’을 받는다. 

마커펜을 사용해 ‘데이트 계획’에서 원하는 의상에 투표가 가능하다. 전 서버에서 총 제작 수가 많은 의상은 추후 할인 판매될 예정이며, 다른 의상은 이후에 정가로 판매된다.

아울러 투표 진행 시 사용한 마커펜의 수량만큼 전 서버 포인트와 랭킹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전 서버 포인트는 누적 수치에 따른 보상을, 랭킹 포인트는 이벤트 종료 후 ‘항해의 방향 랭킹’에 따른 보상을 얻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