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세 차례에 걸친 여름 업데이트 진행, 월드보스로 1탄 시작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SUMMER SUMMER SUMMER-한여름밤의 꿈’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8월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될 이번 업데이트는 아르고스에게 납치된 시트리와 주인공 일행이 ‘아모스’ 섬에서 겪는 모험을 담고 있다. 여름 업데이트 1탄으로 월드보스 트라이얼을 업데이트하고, 여름 컨셉의 신규 차일드 ‘아르고스’와 ‘머큐리’, 그리고 환생관 전용 차일드 ‘테티스’를 공개했다.

유저는 플레이 시 얻을 수 있는 마경조각으로 ‘아르고스’와 ‘마린슈트 다비’, 이그니션 코어 럭키박스, 2019 ★5 차일드 온천스킨 선택박스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시프트업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올 여름 최고의 차일드를 뽑는 ‘2020 SUMMER 데차컵’을 진행한다. 유저의 큰 사랑을 받은 16명의 차일드 중에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승 차일드를 맞춘 유저에게 ‘아네모네’, ‘마린슈트 리자’ 등이 포함된 썸머 5성 차일드 소환권을 제공하는 ‘승부 예측 이벤트’를 7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시프트업의 이주환 부사장은 “본격적인 무더위 시즌을 맞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시원한 여름 축제와 같은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악마들의 휴양지, 아모스 섬에서 여름 분위기를 한껏 느끼시고, 풍성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