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경품과 아이템 증정하는 ‘몬스터마블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한 액션 MMORPG 레이더즈(RaiderZ)에서 신규 PVP콘텐츠‘점령전’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27일 밝혔다.

▲ 양 진영이 탑을 점령하기 위해 전투하는 장면

새롭게 선보이는 점령전은 기존 검은 늪 전장에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PVP(Player VS Player)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전투 재미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점령전은 서버 오픈 후 20분이 지나면 검은 늪 전장에서 점령 이벤트가 시작되며, 이후 20분 동안 레나스 신전 주변의 5개 탑 중에서 가장 많은 탑을 점령한 진영이 승리하게 된다.점령한 탑의 개수가 동일하면 5분의 시간이 더 주어져 승패를 결정지을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신규 악기 ‘북’이 추가돼 통기타와 북을 이용한 합주도 가능해진다. 이를 통해 생명력과 정신력이 회복되며 합주 시 근처에 있는 이용자들은버프 효과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게임 플레이 중 즉각적으로 우편 확인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선하고, 검은 늪 전장의 새로운 이동수단 4종을 선보인다. 더불어, 기존에거래를 할 수 없었던 아이템을거래가가능하도록변경했으며, 신규퀘스트도추가한다.

한편, 12월 26일까지 부루마블 형식의 ‘몬스터마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평일 게임 로그인 시 주사위 1개, 주말에는 최대 3개가 지급되며 한 시간 마다 주사위 1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획득한 주사위를 마블판에던지면 해당하는 문화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 풍성한 경품과 고급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마블판 완주 횟수에 따라 게임 내 이동수단을 한정적으로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레이더즈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