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게임 라인업 강화, '캔디팡' 이어 '슈가팡' 서비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가 국민 게임 '캔디팡'의 열풍을 이을 퍼즐 게임  '슈가팡'(http://mobile.wemade.com/)을 27일 전격 출시,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한다.

'슈가팡'은 역대 최단기간 흥행 기록을 달성하며 모바일게임의 새 역사를 남긴 '캔디팡'의 개발사 링크투모로우㈜(대표 이길형)의 두 번째 퍼즐 게임으로,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게임 방식은 쉽고 간편하다. 북극곰이 떨어뜨리는 슈가 블록을 높이 쌓아 올릴수록 고득점을 달성하게 되는데, 정확한 타이밍과 리듬으로 화면을 터치해 ‘슈가 블록’을 안정감 있게 쌓아 올리는 것이 게임의 핵심이다.

'슈가팡'은 터치를 이용해 한 손으로도 게임 한판을 즐길 수 있을 만큼 직관적이고 쉬운 조작 시스템을 구현해 진입 장벽을 낮췄으며, 남녀노소 온 가족이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 공간이자 새로운 놀이 트렌드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또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곰돌이, 바다 동물을 표현한 슈가 블록 캐릭터부터 ▲게임의 재미를 더하는 스타블록과 자석블록 아이템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여성 및 저연령층 이용자들도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 진행 중에도 카카오톡 친구들의 점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슈가팡'은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카카오톡 계정만으로도 이용 가능하고, 친구 초대, 하트 교환, 친구 랭킹 확인 등 카카오톡과 연계한 SNS 기능들도 게임 내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남궁훈 대표는 “'캔디팡'의 열풍을 잇는 후속작 '슈가팡'은 개발력과 디자인 경쟁력으로 주목 받을 2012년, 또 하나의 기대작”이라며 “친근하면서도 앞 선 스타일로 모바일 게임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슈가팡'은 오픈을 기념해 27일부터 리뷰를 남기거나 친구를 초대하면 하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슈가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메이드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