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휘자 시그마 전설 스킨, 플레이어 아이콘, 감정 표현 등 지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에서 7월 27일까지 ‘시그마의 지휘자 챌린지(Sigma’s Maestro Challenge)’ 전설 스킨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PC 및 콘솔에서 ‘오버워치’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3승을 거둘 때마다 플레이어 아이콘(3경기 승리시), 감정 표현(6경기 승리시) 그리고 ‘지휘자 시그마’ 전설 스킨(9경기 승리시)을 차례로 획득한다.

이번 챌린지를 테마로 제작된 스프레이를 추가로 지급하는 트위치 드롭스 보상 이벤트도 기획됐다. 같은 기간 트위치 내 오버워치 카테고리에서 스트리밍을 진행하는 채널을 생방송으로 시청하는 이들에게는 시청 시간에 따라 시그마의 지휘자 챌린지 스프레이 6종을 단계별로 제공한다*.

한편, 시그마의 지휘자 챌린지 시작을 기념한 2가지 특별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먼저, 지휘자 시그마 후디, 토트백, 마스크 등 지휘자 시그마 스킨을 테마로 제작한 아이템과 탁상시계, 티셔츠 등 시그마 굿즈들을 얻을 수 있는 ‘오버워치 눈송이 교환소’ 경품 응모 사이트가 8월 2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운영된다.

여기에 전 세계 ‘오버워치’ 전장과 임무의 테마를 담은 새로운 사운드트랙인 ‘Overwatch: Cities & Countries’도 공개했다.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자료실에 접속, 전곡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