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27일 프롤로그 영상과 대표 이미지 공개

▲ 천자전기
[게임톡] 중화권 최고의 만화가 ‘황옥랑’의 인기 만화를 소재로 제작, 대만에서 최고 동시 접속 자 45만명 이상을 기록한 대작 인기 게임 ‘천자전기온라인’이 한국에 본격적으로 선보였다.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신작 클라이언트 MMORPG ‘천자전기온라인’의 프롤로그 영상과 함께 대표이미지를 지난 27일 공개했다.

프롤로그 동영상은 총 50초로 구성됐다. 중국 최초의 왕조라 불리는 상나라의 모습을 통해 ‘천자전기온라인’의 세계관을 표현했다.

상나라의 수호신격인 거북의 죽음을 눈치 챈 대제사가 국운을 바꾸려 노력하지만, 결국 서쪽에서 등장하는 새로운 세력에 의해 멸망할 것을 암시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향후 벌어질 에피소드에 대한 긴장감을 묘사하고 있다.

특히 상나라를 토벌하고 후에 주나라의 무왕인 주인공 ‘희발’을 그린 대표이미지는 검을 치켜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통해 승리에 대한 도전과 의지를 보여주는 강인한 남성상의 형상을 표현해 내고 있다.

‘천자전기온라인’은 고대 판타지 세계 ‘봉신연의’에 나오는 상상 속의 몬스터, 전설 속 미녀, 세기의 영웅호걸들이 등장해 실제 중국 역사를 아우르는 방대한 스토리를 가진 중화권 대작 정통 무협 MMORPG이다.

 


▲ 쿤룬코리아 기업로고
 ■ 쿨룬, 설립 3년만에 중국 웹 시장 2위

2008년 설립된 쿨룬(북경쿨룬테크)쿨룬(Kunlun Tech Co.,Ltd., 대표 주아휘)은 설립 3년 만에 매출 2000억 돌파하며 중국 웹 게임 시장 2위권 진입한 웹게임과 소셜게임을 중심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는 게임사다.

중국 내수 시장에 집중하던 기존의 중국 게임 기업과 달리 GSP(글로벌 서비스 플랫폼) httpHYPERLINK "http://koramgame.com/"://Koramgame.com을 통해 북미, 남미, 유럽,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등 세계 100여 개국에 직접 진출했다.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 누적 가입자 2억명 이상이다.

쿤룬의 대표작으로는 2009년 금령장 최고 웹게임상을 수상한 ‘삼국풍운’이 있으며, 이밖에도 중국 내 히트 웹게임인 ‘쿤룬세계’, ‘무협풍운’, ‘마법풍운’, ‘쿵푸영웅’, ‘슈퍼직장’, ‘천군파’ 등을 포함해 총 15개의 웹게임과 2개의 온라인게임 및 소셜게임을 보유하고 있다.

1500여명 규모의 개발운영 조직을 꾸려 약 20여종의 신작 웹게임 및 온라인게임을 개발, 탄탄한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다. 한국 게임 확보를 위해 200억 규모 모태 펀드 출자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