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등급 ‘궁극’ 등 대형 업데이트, 1만 캐럿 재화 지급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신규 등급인 ‘궁극’ 공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글로벌 서비스 6주년을 앞두고 있다. 게임빌은 이를 기념해 ‘궁극’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계획이며, 이달 20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페이지의 ‘사전 예약 보상받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해도 게임 내 중요 재화인 캐럿 1만 개를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궁극’ 업데이트에서는 총 18개 캐릭터 중 우선 4개 캐릭터에 대한 궁극 성장이 가능해지는데, 이 4개 캐릭터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기존 ‘초극’을 넘어서는 ‘궁극’ 등급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더욱 강력해진 액션과 스킬을 맛볼 수 있다.

사전 예약과 함께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주어진 게임 내 미션들을 달성하면 ‘캐럿’, ‘라피스’, ‘마오코인’ 등 중요 재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 도미노 이벤트’는 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초극석’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카운트 다운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궁극 업데이트 이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달 13일부터 내달 16일까지 골드 및 경험치 버프, 펫 조각 할인 등이 포함된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되며,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6주년 기념 상점’도 오는 16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열린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이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