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숲 에디션’ 구매 응모 이벤트도 100 대 1 이상 경쟁률 기록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개최한 ‘닌텐도 스위치’ 한정 판매 행사가 준비된 수량 400대를 모두 판매하며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원스토어는 최근 큰 인기를 얻으며 세계적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에 대한 한정 판매 행사를 지난 6월 29일부터 진행한 바 있다. 매일 한정수량 제공 방식으로 판매된 닌텐도 스위치는 ‘전국민 잇템’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매일 개시와 동시에 전량 판매되며 400대 매진을 달성했다.

이와 함께 7월 3일까지 진행되는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구매 응모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 총 500명에게 구매권과 함께 2만원 상당의 원스토어 게임 캐쉬를 제공하는 행사에 7월 1일 기준 5만명 이상이 응모, 100 대 1 이상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원스토어 북스에서는 매주 판타지 장르 연재 신작 중 추천 작품을 선정해 작품별로 무료 이용권 10장씩을 증정하는 행사가 열리고 있다.

또 원스토어 게임 랭킹에서는 신작 게임 ‘애니팡4’이 출시와 동시에 원스토어 게임랭킹 1위를 꿰차며 그 위상을 과시했다. 원스토어는 ‘애니팡4’ 출시를 기념해 해당 게임을 다운 받은 이들에게 매일 선물을 증정하는 ‘1일 1팡’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참여하고 매일 1회 당첨의 기회를 누릴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LG 트롬 스타일러’,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 ‘삼성 갤럭시Z플립’, ‘샤넬 이어링’ 등 대규모 상품이 매일 제공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