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 팬메이드 클립 콘테스트 진행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한 대작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가 ‘팬메이드 클립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될 영상 제작에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게임 외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주제는 게임 소개, 리뷰, 애니메이션(만화), OST 커버, 코스프레, 댄스 등 게임과 관련 자유 주제를 영상으로 제작하여 출품하면 된다. 유튜브 채널을 보유한 이용자는 자신의 채널에 제작된 영상을 업로드할 때에 제목 혹은 태그에 [일루전커넥트X공모전]을 삽입해 참여할 수 있으며,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지 않은 이용자는 원본파일을 공모전 접수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공모전 작품은 7월 2일부터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가 완료된 모든 작품은 공모전 당선작 후보로 선정되어, 공모전 홈페이지와 게임의 공식 카페 및 SNS 등에 노출된다. 작품성 평가와 투표결과, 조회수(좋아요 수)를 종합하여 순위를 최종적으로 결정하게 되며, 수상작의 소유권 및 저작권 등 일체의 지적 재산권은 창유에 귀속된다.

콘테스트에 참가하는 전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1등부터 20등까지 각 1팀을 선발한다. 총상금은 1,500만원 규모로, 1등 500만원, 2등~4등 100만원, 4등~10등 50만원, 11등~20등 구글기프트카드 10만원 권이 수여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