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 피겨 및 7가지 액션 브릭 등으로 구성

레고그룹은 닌텐도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레고 슈퍼마리오’ 시리즈의 풀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난 4월 첫 공개된 ‘레고 슈퍼마리오’ 시리즈는 레고 조립과 게임 플레이를 동시에 즐기기 위한 디지털 요소가 접목된 신개념 레고 시리즈다. 레고 마리오 피겨를 활용해 실제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스테이지를 누비며 숨겨진 보물을 찾아내고 쿠파와 그의 군단을 무찌르는 등 인터랙티브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레고 슈퍼마리오’ 시리즈는 스타터팩과 캐릭터팩, 파워업팩, 스테이지 확장팩까지 총 16개의 세트로 선보인다. 가장 기본 모델인 스타터팩은 레고 마리오 피겨와 7가지 액션 브릭, 스테이지 제작과 게임을 즐기기 위한 다양한 레고 브릭으로 구성됐다. 레고 마리오 피겨는 오직 ‘레고 슈퍼마리오’ 스타터팩에만 포함돼있다.

모든 스테이지 확장팩 세트는 각기 다른 테마의 캐릭터와 특별한 스토리는 물론 흥미진진한 도전 과제를 담고 있다. 앞서 지난 4월에 공개된 뻐끔플라워 파워 슬라이드 확장팩과 쿠파 성 보스전 확장팩을 비롯해 총 10가지 세트로 선보일 예정으로, 새로운 악당을 물리치고 특별한 미션을 해결하는 등 무궁무진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슈퍼 마리오의 상징적인 악당 캐릭터가 랜덤으로 제공되는 캐릭터팩을 통해 펄럭굼바, 곰실이, 가시돌이, 폭탄병 등 총 10가지 캐릭터를 스테이지에 추가해 게임을 보다 풍부하게 꾸밀 수 있다. 이외에도 총 4가지 종류의 파워업팩으로 레고 마리오 피겨에 게임 운영에 도움이 되는 특수 능력을 부여할 수 있다.

별도로 제공되는 레고 슈퍼 마리오 앱 활용 시 게임 진행상황을 저장하거나 다양한 스테이지 빌드를 확인하고 친구들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등 보다 다채로운 놀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앱은 애플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레고 슈퍼마리오’ 시리즈는 오는 8월 1일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 스토어를 비롯해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토이저러스 등 전국 대형마트 및 온라인 몰에서 출시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