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Access 구독 서비스, 이번 늦여름 Steam에 상륙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는 5일 약 25종 이상의 게임이 포함된 첫 번째 배치를 시작으로 EA의 게임이 스팀(Steam)에 출시된다고 공개했다.

5일을 시작으로 플레이어는 BioWare의 롤플레잉 게임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과 드래곤 에이지 2, 아드레날린이 넘치는 드라이빙 액션 게임 니드 포 스피드: 히트, 니드 포 스피드: 라이벌 및 니드 포 스피드(2016),  그리고 재미와 위트가 넘치는 최고의 슈팅 게임 플랜츠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 등을 스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EA의 인디 개발사 파트너 프로그램으로부터 소개된 특별하고 획기적인 게임인 Unravel, Unravel 2, Fe 및 Sea of Solitude 같은 게임도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더 많은 게임들이 EA Access 구독 서비스의 일환으로 이번 여름 이용 가능할 예정이다.

전략실(Strategic Growth)의 상무, 마이크 블랭크는 “우리는 여러분이 어디서든 원하는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기를 원한다. 스팀 커뮤니티에 게임을 제공하는 것은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 아주 중요한 단계”라고 밝히며, “스팀에 게임을 선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이번 여름부터 이용 가능할 구독 서비스를 통해 제공할 더 많은 가치를 어서 선보이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6일 출시되는 커맨드 앤 컨커 리마스터드 컬렉션을 포함해 PC용으로 개발된 더 많은 새로운 EA 게임들은 다른 플랫폼과 함께 스팀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커맨드 앤 컨커 리마스터드 컬렉션은 GPL 하에 소스를 공개하는 첫 주요 RTS 프랜차이즈 중 하나이며, 스팀 워크숍과 함께 모드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커뮤니티의 도움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커맨드 앤 컨커: 타이베리안 던, 커맨드 앤 컨커: 레드 얼럿, 그리고 비밀작전, 카운터스트라이크 및 애프터매스와 같은  3가지의 확장팩으로 이루어져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