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닥의 가상자산과 블록체인 기술 접목 “기술개발과 생태계 구축”

블록체인 게임 ‘크립토 워리어즈(Crypto Warriorz)’와 사물인터넷 플랫폼을 지향하는 에이치닥테크놀로지(Hdac Technology)가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5월 7일 밝혔다.

두 회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크립토 워리어즈’에 에이치닥의 전용 무기와 코스튬을 통해 마케팅 콘텐츠 요소를 인게임에 도입하고 채굴대전 시스템 개발 등에 에이치닥의 가상자산과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하는 사업적 협력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록체인 기반 채굴형 3D RPG 게임 ‘크립토 워리어즈’는 캐릭터를 성장하는 RPG 게임의 요소와 블록체인의 보상을 채굴하는 광산 시스템을 도입해 전투 시스템과 생산 시스템을 구축했다.

CZ 토큰은 게임 내에서 아이템 구매를 비롯해 광산 인부를 구입하는 등 생태계 구축하는데 쓰인다.

크립토워리어즈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무기와 캐릭터 코스튬, 아이템 랜덤 박스, 3번째 더전전을 오픈하고 1:1 채굴대전이라는 PVP 요소도 도입했다.

현재 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미국 등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 수도 5000여 명에 달하고 매틱 네트워크를 통해 인도로 글로벌 진출을 준비 중에 있다.

‘크립토 워리어즈’는 “파트너들과 기술적으로 실제적인 협력을 진행하고 해외 진출에서도 서로 도움받을 수 있는 사업 협력을 지속적으로 진행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