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개막 기념 ‘다이아 2020개’,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등 역대급 보상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KBO 시즌 개막에 앞서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겜프야2020)’ 대개막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시즌 개막에 맞춰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를 사로잡을 역대급 보상을 지급한다. 업데이트 후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 중요 재화인 ‘다이아 2020개’를 지급하며 새롭게 선보이는 ‘구단주 가이드’를 완료하면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1매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유저들은 창단 2일 차에 나만의 선수 1명을 육성하면 레전드 트레이너 ‘루나’를 확정 영입할 수 있다. 선수 육성에 큰 영향을 미치는 레전드 트레이너를 확보한 상태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어서 신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출석부’를 통해서는 총 110장의 트레이너 영입권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슈퍼스타 중계 투수 트레이너 ‘요미’를 획득할 수 있는 ‘요미의 치어리딩 이벤트’, ‘야구나무 키우기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2020 시즌 개막을 맞아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도 선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유저들의 경쟁심을 자극하는 새로운 대회 모드 ‘갤럭시 컵’의 등장이다. ‘갤럭시 컵’은 조건에 맞게 육성한 5명의 선수와 NPC들이 한 팀을 이뤄 자신의 등급에 맞게 배정된 리그 내 상대와 7일간 경기를 치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갤럭시 컵 기간이 종료되면 자신의 리그 내 포인트 기록에 따라 차등 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유저들이 더 빠르고 편안하게 선수를 육성할 수 있도록 일정 시간이 흐르면 자동으로 선수가 육성되는 방치형 육성 시나리오 ‘메카닉 스팀보이즈’도 새롭게 등장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