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모니터, 상품권 등 경품 증정, 에이징 무료와 10주년 한정판 아이템 판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대세론’의 마지막 이벤트 ‘일취월장’을 11월 22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2월 20일까지 기존 캐릭터와 이벤트 기간동안 신청한 신규 캐릭터로 레벨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LED 모니터, 명품시계, 상품권 등을 선물하고, 레벨당 특별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이와 함께, 11월 29일까지 접속한 유저에게 방어구, 부스터 등 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10주년 기념상자를 매일 증정하고, 12월 6일부터 13일까지 아이템 무료 에이징(강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주년 기념 한정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총괄한 와이디온라인 김기억 본부장은 “프리스톤테일에서는 지난 9월부터 4차에 걸쳐 유저 편의를 고려한 시스템 업데이트와 신규 컨텐츠 추가, 대규모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며 “각 업데이트마다 보여준 유저의 큰 호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유저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장수게임의 대표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톤테일 공식 사이트(http://pristontale.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