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플랫폼 이토니온, 오아시스 프라이빗 마켓 상장

오아시스 거래소 프라이빗 마켓에 이토니온이 4월 16일 목요일에 상장된다.

가디언 홀딩스에서 운영하는 암호자산 거래소 오아시스(Oasis Exchange)의 프라이빗 마켓(Private Market) 다음 프로젝트에 이토니온(Itonion)이 선정됐다.

프라이빗 마켓은 기존의 암호자산 거래소 트레이딩과는 다르게 프로젝트의 정책에 따라 서비스를 연동하거나 거래에 정책을 설정하는 마켓으로 매도는 시장가 매도만 가능하다.

프라이빗 마켓에 상장한 전적을 살펴보면 이토니온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크립토워리어즈(CryptoWarrioz) 역시 프라이빗 마켓에 상장한 이후 644%의 상승을 보였고, 오아시스 시티와 스탠딩 코인 역시 놀라운 상승세를 보여줬다.

이토니온은 설문조사 및 여론조사 정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다. 조사된 설문자료의 위‧변조를 방지하고 이를 확인해주는 서비스로 2020년 상반기 중 베타버전을 출시한다.

이토니온은 전 SK커뮤니케이션즈 전주호 부사장이 CEO로 있고 기술진들도 싸이월드(Cyworld)를 개발한 SK 커뮤니케이션즈 개발진이 다수 포진했다.

이토니온의 ITT 토큰은 이토니온 플랫폼 내에서 설문에 응하면 받을 수 있는 보상으로 지급되고, 플랫폼 내에서 P2P 거래를 지원한다.

이토니온 측은 “안드로이드, iOS 버전 베타서비스 개발이 완료됐다. 올해 내 상용서비스를 제공하고 스마트폰에 암호화폐 지갑이 탑재된 현행 환경에서 시장을 긍정적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