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년 기념해 내달 24일까지 6주간 역대 최대 규모 혜택 이벤트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약 6주간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하는 ‘100번의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4월 17일 출시 이후 글로벌 원빌드로 서비스되며 6년 간 세계 전 지역에서 고르게 사랑 받아왔다. RPG 본연의 재미를 녹여낸 탄탄한 콘텐츠와 e스포츠 및 다양한 행사 등을 통해 ▲누적 1억 다운로드 ▲한국 모바일 게임 최초 매출 1조 원 달성 ▲글로벌 누적 매출 2조 원 돌파 등 상징적인 성과를 기록했다.

이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서비스 최초로 3성 이상 몬스터 소환이 가능한 ‘신비의 소환서’ 100장을 무료 지급하는 파격적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24일까지 ▲게임 접속 ▲6주년 기념 영상 시청 ▲시나리오, 던전, 레이드, 차원홀과 같은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6주년 기념 코인’을 획득하면, 신비의 소환서 100장 지급을 비롯해 코인상점, 전설룬 제작 등 게임 내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에 모두 참여 가능하다.

유저들은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6주년 코인을 개수별로 최대 100장의 신비의 소환서로 교환해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추가로 열리는 ‘6주년 기념 코인상점’에서는 더 많은 데빌몬∙연성석 획득 기회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에게 필요한 비밀의 각성 주문서, 금단의 진화 주문서 등 기존 이벤트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다양하고 희귀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서머너즈 워’ 전략 전투의 핵심인 ‘룬’을 자신이 원하는 능력치를 가진 최고 등급으로 직접 제작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총 2개의 6성 전설 룬을 만들 수 있으며, 출시 6주년을 기념해 +6 강화된 수치를 미리 보고 원하는 수치가 나올 때까지 변경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돼 완벽한 룬 제작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