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만원 상당 전용 넷코인, 1천개 넷마블 PC방 제공

모두가 기다려온 '모두의마블' PC방 혜택이 돌아온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의 국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개발사 엔투플레이, 대표 최정호)'이 ‘모두의마블 PC방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에 진행했던 ‘모두의마블 PC방 쿠폰 이벤트’에 대한 이용자 및 PC방 업주들의 반응과 선호도가 매우 좋아 보답 차원에서 추가 기획된 것이다.

넷마블은 “그 동안 이용자들이 PC방에서 '모두의마블' 쿠폰을 찾는 경우가 많아 업주들이 지속적인 요청을 해 왔다”고 설명했다.

지난 이벤트에서 넷마블은 한 이용자가 1일 1회에 한해 홀짝 주사위 15개, 1,500만 마블 등을 총 3회 사용 가능하도록 쿠폰을 지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모두의마블 PC방 쿠폰 이벤트’에서 이용자들과 PC방 업주들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1인당 하루 한 번에 한해 총 5회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홀짝 주사위 15개, 1,500만 마블에 더해 특별 아이템을 랜덤하게 받을 수 있다. 특별 아이템에는 10성 카드, 무료 마블, 강화 초기화 세트, 강화 초기화권 1매, 스킨 주사위 등이 포함된다.

또, PC방 업주들에게는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모두의마블' 전용 넷코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1등 1백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 등 등수에 따라 1천개의 PC방에 약 2천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넷마블 이상현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에 보여주셨던, 이용자 및 PC방 업주분들의 큰 호응과 지속적인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한층 더 강화된 이벤트로 이용자분들께서 '모두의마블'을 마음껏 즐겨 주시고 변함없는 사랑 보여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22일부터 2013년 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전 세계 도시를 여행하며 건물을 사고 팔아 보유 마블이 높은 이용자가 승리하는 캐주얼 보드게임이다. 마우스 클릭 하나 만으로 주사위 굴리기, 말 이동, 건물 건설 등이 이뤄져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5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후 4개월도 안돼 전체 온라인게임 10위권에 진입
하는 등 빠른 인기 상승세를 보이며,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모두의마블' PC방 쿠폰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ame2.netmarble.net/mom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