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PC버전 출시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중국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에서 개발한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PC버전을 통해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검은달’은 자유도 높은 끝없는 강호세계와 무협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세밀한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하므로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를 만들 수 있으며,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NPC와의 관계, 스토리와 결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던전이나 퀘스트를 만드는 기담, 스토리와 영상을 만드는 몽경을 통해 창작의 자유를 경험함과 동시에 커뮤니티를 활발하게 하는 요소까지 갖췄다. 2018년 1월 중국에서 ‘초류향’이란 이름으로 출시 후 전 세계 iOS 매출 순위 4위를 기록했다.

‘검은달’은 하늘을 누비는 경공과 문파별 화려한 스킬을 조합한 나만의 연계기로 보다 화려한 무협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점도 큰 특징이다. 스킬과 연계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1vs1 전투부터 3vs3, 대규모 거점전투, 배틀로얄, 수상 범퍼카 등 다양한 컨셉과 방식의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취향에 맞게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주택 시스템, 모바일을 통해 쉽고 편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PC를 통해서 보다 화려한 액션과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한 멀티 디바이스 지원 등 게임에 몰입하게 하는 요소가 가득하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검은달’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인콩코리아 성하빈 지사장은 “오랜 시간 끝에 무한 자유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 검은달을 국내에 출시했다”라며, “검은달 출시를 손꼽아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새로운 경험을 주는 검은달이 될 것이라 자신하니 꼭 한 번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