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명마육성 SNG, 앱스토어 글로벌 출시

▲ 데비 데이즈
[게임톡]  컴투스의 명마육성 게임이 한국을 넘어 글로벌로 말달린다.

컴투스(대표 박지영) 명마육성 SNG ‘더비데이즈(Derby Days)’가 26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를 완료했다.

이 게임은 말을 육성시켜 다양한 대회에 내보내고, 그 상금으로 또 다른 말과 목장을 키워 나간다. 자신만의 명마 육성, 친구 말과의 교배, 대회 참가 등 이색적인 요소로 기존의 SNG와의 차별화 전략 돋보인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4가지 언어지원과 추가 다국어 대응 계획 통해 글로벌 유저 접근성을 강화했다. 캐나다를 시작으로, 호주, 중국, 대만 등의 지역에서 네트워크 상황 파악 및 유저들의 의견 수렴을 거쳐 지난 1월 4일 국내에 먼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26일에는 미국, 일본 등 90여 개의 나라에 출시하며 전 세계를 무대로 진출했다.

국내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 시작 후 국내 게임 카테고리 최고 매출(Top Grossing) 10위권 내에 오르며 꾸준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유저들은 아이튠즈 게임 리뷰 공간을 통해 게임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표했고, ‘더비데이즈’의 게임성에 대해 6000개가 넘는 호평의 글을 남겼다.

‘더비데이즈’는 컴투스가 선보이는 2번째 SNG 타이틀로 말을 육성하고 대회에 참가해서 우승하며 짜릿한 승부를 맛볼 수 있는 게임이다. 친구의 목장을 방문해 멋진 말과의 교배를 통해 다양한 외모의 말을 얻고, 훈련을 통해 말의 능력치를 올리며 유저 본인만의 명마를 육성하는 재미가 돋보인다. www.com2us.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