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터링, 한달간 영어회화 서비스 쿠폰 무료 배포

24시간 1:1 영어회화앱 서비스 튜터링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장기화로 학업 공백이 우려되는 전국 학습자를 위해, 자사 영어 회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한달 간 무료 배포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바일만으로 비대면 영어 교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튜터링의 강점을 이번 코로나19사태에 적극 활용, 학습자들에게 무상 지원할 계획이다.

튜터링은 약 3억 원 상당의 무료 수업 코드를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이를 통해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1만 여명의 학습자들이 혜택을 볼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쿠폰발급에 대상자 제한은 없으며, 쿠폰 코드는 4월 12일까지 등록할 수 있다.

무료 쿠폰 코드는 튜터링 앱 내 코드등록 란에 “이겨내자”를 입력하면 되며, 입력즉시 사용 가능한 수강권이 발급된다. 무상 지원되는 서비스는 올해 초 신규 런칭 한 튜터링 알파 서비스로 AI 튜터 수업과 전문 코스 24종이 2주간 무제한 제공되며, 1:1 원어민 회화 수업도 레벨 테스트 포함하여 3회 제공된다.

튜터링 김미희 대표는 “해당 지원 사업은 경제력이 교육을 지배하지 않는 세상을 만든다는 튜터링의 사업 철학을 바탕으로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교육에 소외 받는 사람들이 없길 바라는 마음에서 결정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