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쿠폰 지급,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진행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 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여명’의 3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용자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영웅던전, 심연던전, 무한의 탑, 현상금 퀘스트에서 5종의 글자를 획득 후 교환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이나 3주년 히어로 칭호를 얻을 수 있으며, 차수별 특정 콘텐츠에서 일정 포인트를 획득하면 차수별 누적 포인트, 7일 누적 포인트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식카페를 통해 7일 동안 매일 공개되는 쿠폰을 사용하여 누구나 3주년 축하기념 칭호를 포함한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내 얻을 수 있는 3주년 폭죽을 사용하면 폭죽 효과와 함께 임의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3주년을 기념한 패키지와 상품도 상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중급과 고급, 특급으로 나뉘는 3주년 패키지나 265 레벨 장비도면조각, 3주년 보석 행운상자를 구매할 수 있으며, 별빛 봉황새 행운상자, 대장군 행운상자, 청운 행운상자, 전격의날개 행운상자 구입 후 완성체로 만들어 각각의 아이템을 얻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할인된 가격으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상점을 확인할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여명의 3주년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라며, “이용자분들의 많은 호응과 지지 덕분에 어느덧 여명이 3주년을 맞이했다. 이번에 실시하는 프로모션의 풍성한 보상과 혜택을 꼭 누려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써 내려가는 여명이 되도록할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여명’은 밝아오는 여명처럼 눈부시고 찬란한 그래픽의 오픈 필드에서 다채로운 스킬과 논타겟팅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