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열’과 ‘혹한’에 이은 ‘기공사’의 세 번째 각성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각성 계열 ‘음양’을 11일 업데이트했다.

음양은 블소 직업 중 하나인 ‘기공사’의 각성 계열이다. ‘초열’과 ‘혹한’에 이은 세 번째 계열로, 한 곳에 집중되는 음의 기운과 넓게 퍼지는 양의 기운을 바탕으로 번개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특수 무공인 ‘뇌신화’를 사용하면 부유 상태가 되며, 이를 통해 속도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엔씨(NC)는 음양 업데이트를 맞이해 ‘일단 받고 시작!’ 이벤트를 4월 1일까지 진행한다. 라이브 월드의 ‘신석샵’에서 음양 육성을 지원하는 아이템인 ▲‘고속성장 이용권’ ▲‘음양 전용 의천 신공패’ ▲‘음양 전용 두악 비공패’ ▲‘음양 전용 천곤팔찌 1단계’ 등을 0신석(무료)에 획득할 수 있다.

55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대협의 클라쓰’ 이벤트에 4월 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서신을 통해 ‘꺼지지 않는 불씨’ 퀘스트를 받은 후, 통합 던전에서 ‘영겁의 무덤’ 및 ‘타오르는 영겁의 무덤’에 입장해 각 보스몬스터 ‘멸화대성’과 ‘진 멸화대성’을 공략할 수 있다.

보스몬스터를 처치해 일일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100만 경험치 ▲’대협의 비늘 상자’ ▲’영겁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획득한 ‘영겁 주화’를 이용해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바리스타 의상 세트 상자’ ▲ ‘칠흑의 불멸 날개’ ▲‘이글거리는 광석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블소 이용자는 칭호 ‘불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타오르는 영겁의 무덤 신속처치’ 업적을 달성하면, 칭호 ‘불멸’의 획득과 더불어 이벤트 페이지 내 ‘명예의 전당’에 캐릭터명이 등록된다. 명예의 전당에 등록된 이용자는 ▲신규 날개 ‘영겁의 불멸 날개’ ▲신규 환영무기 ‘백화난만 환영무기 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