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이벤트 및 SNS, 유튜브, 커뮤니티 연계 이벤트 진행

그라비티의 전략 시뮬레이션 RPG ‘라그나로크 택틱스’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2분기 내 출시를 앞둔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전세계 1억 명이 사용한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해 만든 게임이다. 유저들이 100여 종의 라그나로크 캐릭터 및 몬스터를 활용해 직접 전략을 짜고 몬스터들을 배치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한 몬스터를 수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전략적인 전투를 통해 전투력이 더 높은 몬스터를 상대로 승리할 수 있어 유저들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며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 사전예약은 3월 10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몬스터 모집권’, ‘100만 제니’ 등 게임 출시 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예약 후 마켓에서도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전예약 소식을 ‘라그나로크 택틱스’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그라비티 유튜브 채널, 공식 커뮤니티와 연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보이스 더빙 메이킹 영상도 공개했다. 미래의 미라이, 리그오브레전드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게임에 참여한 김하루 성우가 포링의 목소리를 표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