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21 BABY’ 테마 컬렉션, 5일부터 한국, 일본, 중국, 미국 등 출시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5일 ‘BT21 BABY’ 테마 컬렉션을 글로벌 론칭한다.

그동안 다양한 테마의 BT21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온 라인프렌즈는 BT21 BABY 테마로 전 세계 MZ세대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인 BT21 BABY 테마 컬렉션은 3월 5일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홍콩에서 선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미국, 대만, 유럽 순으로 글로벌 론칭될 예정이다. 라인프렌즈는 지난 3월 3일, BT21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T21 BABY의 탄생 스토리를 담은 단편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한편, 라인프렌즈는 오는 3월 11일부터 BT21 BABY 탄생 이후의 스토리를 직접 만들어 공유하는 참여형 온라인 챌린지 ‘비 어 스토리텔러(Be A Storyteller)’를 진행한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작년 BT21 BABY를 테마로 한 일부 제품이 공개되었을 당시 전 세계에서 출시 요청이 쇄도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많았다. 이에 힘입어, 더욱 극대화된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담은 컬렉션 라인업으로 글로벌 론칭을 하게 됐다”며 “BT21 BABY 테마 제품뿐만 아니라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챌린지를 통해 더욱 많은 전 세계 MZ세대들이 즐길 수 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BT21 BABY 관련 자세한 정보는 BT21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BT21 BABY 테마 컬렉션 제품 및 판매 스토어, 단편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으며, 3월 9일부터는 BT21 BABY 캐릭터를 활용해 나만의 스틸 이미지를 제작할 수 있는 ’BT21 MEME MAKER’도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