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테마 콘텐츠 ‘몰랑 블라썸 풀빌라’, ‘봄꽃 피크닉 오르골’ 추가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이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우선, 10번째 마을 ‘가든타운’이 추가됐다. ‘가든타운’은 ‘에브리타운’이 약 1년 반 만에 선보이는 신규 마을로 흐드러지게 핀 벚꽃과 함께 따뜻하면서도 역동적인 봄의 기운을 물씬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9번째 마을 ‘파크타운’을 오픈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확장 가능하며, 오픈 시 시즌 배경 ‘봄의 향연’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신규 생산시설 ‘버터 민트 캔디 전문점’과 ‘프리미엄 빈티지 케이크 전문점’, 그리고 3월의 탄생석을 반영한 ‘아쿠아 마린 탄생석 공방’도 새롭게 등장했다.

아울러 봄을 테마로 한 콘텐츠도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로 찹쌀떡을 연상케하는 귀여운 토끼 캐릭터 ‘몰랑’과의 컬래버레이션 리조트 ‘몰랑 블라썸 풀빌라’가 파워박스에 추가되었으며, 테마파크 ‘봄꽃 피크닉 오르골’도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플레로게임즈는 7년 간 ‘에브리타운’을 사랑해 준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3월 15일까지 ‘몰랑 블라썸 풀빌라’를 획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에게 실물 경품 ‘몰랑 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3월 한 달 동안 출석부에 15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행운의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분 좋은 커플 디저트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게임에 접속만해도 매일 ‘7시드’와 ‘200 하트’를 제공하는 ‘7주년 접속 이벤트’와 7주년 기념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는 ‘7주년 지표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