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2일 출시,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등 증정 사전등록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3일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A3: STILL ALIVE)’의 핵심콘텐츠 '소울링커’ 소개 영상을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에 공개했다.

다양하고 매력적인 외형을 지닌 ‘소울링커’는 장비, 스킬, 전직 등 캐릭터 성장에 의해서만 전투 승패가 결정되는 기존 모바일 MMORPG의 한계를 뛰어넘는 ‘A3: 스틸얼라이브’만의 차별화 된 용병시스템이다.

공격형·방어형·지원형 총 3종의 전투타입을 가지고 있는 ‘소울링커’는 캐릭터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능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동행을 통해 이용자와 함께 능동적으로 전투에 참여한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을 통해서는 게임 내 다양한 보스와 각 전투 상황에 맞는 ‘소울링커’ 선택 및 전략적인 전투 방법까지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오는 3월 12일 출시를 확정한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 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넷마블은 출시전까지 모든 사전등록 이용자에게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및 ‘구글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