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마법을 사용하는 마법 소녀 2성 ‘나나카’ 등장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7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나나카’와 새로운 지역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2성 캐릭터 ‘나나카’는 후열에서 다채로운 마법을 사용하는 마법 소녀로, 적들의 체력 상황에 따라 공격 대상이 바뀌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남은 체력 수치가 가장 많은 적 하나에 마법으로 큰 데미지를 주는 필살기 ‘나나카∞블래스트’로 전투를 지원한다.

신규 캐릭터와 더불어, 각 캐릭터의 전용장비를 착용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도 도입한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전용장비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들은 ‘유적조사’와 ‘루나의 탑’ 등에서 얻을 수 있는 ‘프린세스 하트’를 활용하여 능력치뿐 만 아니라 일부 스킬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또, ‘성스러운 유적조사’ 콘텐츠도 추가해 전투 퀘스트를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캐릭터 전용장비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린세스 하트’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열일곱 번째 지역 ‘피데스 빙원’을 오픈하고, ‘메인 스토리 제9장 1화~6화’를 공개하며, 최고 레벨을 112까지 확장하고 한정판 ‘카페 테마 가구’도 추가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21일부터 한국에서만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기념 ‘노멀∙하드 퀘스트 드롭량 3배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 20일부터 지난 한 달간 응모를 진행한 ‘NO. 1 랜드솔 아티스트 이벤트’ 본선 진출작 15개 작품을 대상으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최종 본선 투표를 진행하고 투표자 수에 따라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18일부터 24일까지 ‘이것은 누구의 그림자?!’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 ‘300쥬얼’을 제공하고, 17일부터 31일까지 ‘길드하우스 꾸미기’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500쥬얼’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