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우사 모자’, ‘마그네틱 아머’, ‘파계승 장신구’ 추가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15일(목), 신규 레어 장비 3종을 업데이트했다.

15일 추가된 장비는 ▲적을 자극해 자신에게 달려들게 만드는 ‘투우사 모자’ ▲타 용병의 몸을 자석처럼 만들어 끌어오거나 밀어낼 수 있는 ‘마그네틱 아머’ ▲상대를 도발해 자신을 공격하게 만든 후 이를 반격하는 ‘파계승 장신구’로, 앞으로 2주간에 한해 선보인다.

이와 함께, 리드미컬하고 역동적인 액션을 구사하는 브라질 전통 무술의 달인 ‘카포에라’ 용병이 공격 및 방어력을 재정비하고 이용자들을 만날 채비를 마쳤다.

'로스트사가'는 앞으로 1주일간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시작했다.

오는 22일(목)까지 '로스트사가'의 모든 이용자는 한 시간 이상 접속 시 지급되는 ‘실버 주머니’를 모아, 용병의 각종 능력치를 상향시켜주는 ‘파괴의 증표’, ‘수호의 증표’, ‘바람의 증표’ 등 유용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17일(토)에 접속 시간 3시간을 달성 할 경우, ‘영구 장비 보급 상자’도 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레어 장비 3종 및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