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억원 규모의 이벤트로 ‘리니지2M’ 유저에 역대급 보상 제공

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대표 김선규)는 하​반기 최대 기대작 ‘리니지2M’의 출시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템베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무기 강화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벤트 기간 최고 강화 레벨을 달성한 회원에게 마일리지 1,000만 원을 지급한다. 또 3강 달성 시 ‘리니지2M’ 전용 2천 원 할인 쿠폰과 최초 7강 달성 시 구글 기프트 카드 5만 원을 지급한다. 강화 이벤트에는 강화 주문서 1장이 소모되며 ‘리니지2M’ 거래 카테고리 내에서 거래 완료 시 또는 강화 이벤트를 SNS에 공유 완료하면 강화 주문서가 지급된다.

또 아이템베이 ‘리니지2M’ 혈맹 랭킹전 이벤트 페이지에 혈맹을 등록한 뒤, 혈맹원이 ‘리니지2M’ 거래 완료 시 1원당 1포인트가 적립된다. 혈맹원이 혈맹 랭킹전 이벤트를 카카오톡으로 공유 시 소속 혈맹에 1만 포인트가 지금 된다. 이벤트 기간 가장 많은 포인트를 적립한 혈맹에 1,000만 원, 2등 500만 원, 3등 300만 원의 경품이 지급 된다.

아이템베이 최용현 부사장은 “국내 모바일 게임 사상 최대의 사전 예약을 기록한 리니지2M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리니지2 온라인 중개 거래가 가장 많은 아이템베이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리니지2M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